소소리바람이 불면~

전지모 정모- 광교 갤러리아, 11월 23일 본문

그렇고 그런 우리 이야기~

전지모 정모- 광교 갤러리아, 11월 23일

babforme 2023. 11. 30. 22:15

전지모 11월 정모는 숸에서 나름 핫한 광교갤러리아 식당가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는 회원라운지에서 해결하기로~ ㅍㅎㅎ 나름 가성비있는 선택이렸다!

오랜만의 '디빠또몬또스또아' 나들이니 여러가지로 즐겨보자규우~

 

오~ 대단한걸~! 밥집 이름부터가 예사롭지 않아.

'민의 부엌(요리?)연구소'라~

메뉴판 소개문이 알려주는대로 요리잘하는 한식연구가의 한식전문점!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한식전문점이란 소개대로 1인분씩 따로 준비된 밥상~

그래, 코로나를 거치며 이렇게 따로 제공되는 1인상이 트렌디하기는 하지. ㅎㅎ

우리 쟁반은 평이한 사각이었는데 원형으로 모양낸 예쁜 쟁반도 있었어.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한상 밥, 잘먹고

오랜만에 '디빠또몬또스또아'에 왔으니 쇼핑 또는 눈요기라도 해야지. ㅎㅎ

그릇가게에서 이쁜그릇도 보고, 사고(회원카드를 가진 자)~

이불가게에서 가볍고 포근하고 따뜻한 이쁜이불도 보고, 사고(회원카드를 가진 자)~

ㅍㅎㅎ~  걍 보는 걸로도 즐겁다보니 이쁜그릇과 이불은 사진을 못찍었네.

  

눈요기와 쇼핑을 끝내고 라운지로 커피마시러 가는길,

진짜같은 헝겊꽃이 화사하게 웃어준다.

 

라운지의 녹색 걸상, 디자인이 이뻐서 한컷찍어주고~

밥먹고 건강하게 호수 한바퀴 돌자던 생각은

'디빠또몬또스또아' 에서 우아하게 보낸 시간으로 바꾸었다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