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리바람이 불면~

말사랑글사랑-타짜 오리 하우스 용인점(1월30일) 본문

그렇고 그런 우리 이야기~

말사랑글사랑-타짜 오리 하우스 용인점(1월30일)

babforme 2023. 2. 12. 23:46

ㅈ림 아우님이 딸 혼인 인사로 맛있는 밥을 쏜댄다.

나름 시간을 잘맞췄는데 사람살이는 늘 변수가 있기마련이라 아쉽게도 ㅈ은 아우님이 빠지게 됐다.

회사에서 갑작스레 뺄 수 없는 설 출장이 잡힌 것!

 

ㅅ선형님이 추천해준 영통 청명산 너머에 있는 타짜 오리하우스 용인점에서

정말 오랜만에 맛있게 만났다.

 

본사 사장님네가 직접 농사지어 온다는 쌈채소 - 이뻐서 걍 두고 보기만 할까? ㅎㅎ
오리불고기-오리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다.
들깨수제비

산세 이쁜 청명산 자락에 있는 영덕성당을 지나 꼬불꼬불 산길을 올랐다가 내리막길을 꼬불꼬불 달리자

전원주택 앞으로 주차장도 넓직한 제법 큰 식당건물이 나타났다.

우리가 오늘 만나는 곳 타짜 오리하우스 용인점~

ㅎㅎ 음식점 이름이 타짜라고?

'참 재미있는 이름이네, 도박에서 한판걸듯 제대로 된 음식에 한판걸었다는건가?' 싶었더니 

실제 체인 사장님이 도박꾼이었다네. ㅎㅎ

타짜오리하우스 본점은 산청(이곳은 전직 타짜인 장병윤 사장이 운영-영화 타짜에서 고니역의 모티프인)에 있고,

몇 개의 체인점 중 하나인 타짜 오리하우스 용인점이 영통 청명산자락에 있는 것!

오리백숙을 먹고 크게 체했던지라 먹기에 좀 겁이 나는 메뉴였으나

세상에~ 오리라고 말하지 않으면 오리인 줄 모를만큼 특유의 냄새도 없고 정갈했다.

들깨수제비를 우선으로 먹다가 맛있다는 권유에 따른 맛뵈기에서 오홍홍~ 그 맛에 놀랐다는!

 

ㅈ은 아우님~ 오늘 못왔으니 다음에 몸보신하러 여기 한번 꼭 옵세~!!!

 

타짜 오리 하우스 용인점

 

주소 : 용인시 기흥구 청명산로 97-1(기흥구 하갈동 322-7)

전번 : 031-206-7750

영업시간 : 월-일 오전 11시-오후 21시

브레이크 타임 : 15:00-16:00

 

대추차
호박떡-디따 맛있었으
정원에서 파는 핸드메이드 소품들
이쁜 우리 젊은날?

맛난 밥을 먹고, 내리막으로 좀 더 내려오니 정원이라는 단독주택을 바꿔 만든 까페가 있네.

요기도 ㅅ선 형님 픽~ ㅎㅎ (우리 중에 맛집과 까페를 젤 많이 아시는 셀럽임다요~)

맛있는 커피와 호박떡, 예쁜 소품들이 어우러진 브런치 까페,

정원에 꽃들이 피어나는 봄이면 훨씬 더 이쁠 것 같은 까페에서 

우리가 수원에서 만난 20년이 넘는 세월을 헤아리며 처음으로 뱅기 타고 날아보자는 행복한 계획도 세우고......

열심히 회비 늘려 저축하면 우리 만난지 25년쯤 되는 때, 그땐 같이 뱅기를 타볼 수 있을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