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리바람이 불면~

미사모 벙개2, 5월 20일-맛있는 거도 먹고 수다도 떨고~ 본문

그렇고 그런 우리 이야기~

미사모 벙개2, 5월 20일-맛있는 거도 먹고 수다도 떨고~

babforme 2022. 5. 21. 21:59

근 3년간 코로나19로 발이 묶여 스스로 꼼짝못하며 숨죽여 있던 단톡방에 미사모 벙개 공지가 떴다.

옴마~ 좋아라!

나이?들면서 좋은사람들 만나 밥먹고 차마시며 수다 풀어낼 자유를 

괜히 움직였다가 이웃에 민폐끼칠까 꾹꾹 눌러 참으며 3년을 버텨냈다.

그렇게 버텨 위드코로나라고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이 바뀌면서 실실 만나볼까 기지개를 켤 수 있게 된 것! 

ㄱ라라형님의 멋진 아드님이 개원한 대장동경희한의원에서 진료와 치료를 끝내고 고기리로 점심 먹으러 고고씽~~!

고기리라해서 예전 아이들 어릴 때 다녔던 계곡 따라 꼬불꼬불 난 좁은 숲길 옆 밥집을 생각했는데......

ㅍㅎㅎ~ 아니었다.

 '산으로 간 고등어'라는 재밌는 이름의 밥집을 내비가 알려주는 대로 따라가니

밥집이 여럿 모여있는 수지 동천동먹자골목이 눈에 들어온다.

그 너른 주차장이 꽉 차있을 만큼 수지 동천동먹자골목은 문전성시를 이루고

생선구이집 '산으로 간 고등어'는 유명세에 따라 대기줄이 길었다. 

날씨도 뜨겁고 한시간 넘게 대기까지 하면서 먹어야 하는 생선구이보다는 시원한 냉면으로 확~! 당기는 구미!

  옛날식 불고기와 냉면이 맛있다는 함주면옥으로 들어간다.

 

넓고 깔끔한 함주면옥 실내
벽에 보기좋게 붙여놓은 메뉴들~
비빔냉면? 회냉면?
물냉면
왕만두-싸우지 말라고 딱 5개, 한개씩 먹으면 된다. ㅎㅎ

식당 안은 넓고 깔끔했다. 육수맛도 알맞게 좋았다.

냉면의 양도 괜찮았다.  사이좋게 만두도 하나씩 나누어 먹고  다음 목적지? 커피집으로~

 

LUNAR(달) 커피집
달(lunar) 아래 또 다른 달덩이?, 미사모 우리들~ ㅎㅎ
출입문 옆 코너 장식

먹자골목 길건너편에 바로 보이는 커피집, LUNAR(달)에서 커피를 마시며

휴대폰으로 대장동경희한의원 다녀온 찐 리뷰 쓰러 인터넷 들어가는 방법도 공부?하고 밀려있던 수다떨기! 

오랜만에 격의없이 풀어내는 수다삼매경이 달달구리 맛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