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리바람이 불면~

전지모 4월 정모-ㅇ젤라형님 이사턱?-뜰안채2 본문

그렇고 그런 우리 이야기~

전지모 4월 정모-ㅇ젤라형님 이사턱?-뜰안채2

babforme 2023. 4. 29. 23:59

전지모 4월 정모(4월 27일)에 ㅇ젤라 형님이 이사턱을 쏘신댄다.

단톡에 4월 27일 11시 30분 들안채2 한정식집에 예약을 하셨노라 공지가 뜨고,

우리는 '아싸~! 감솨요, 잘먹겠슴다'로 화답~ ㅎㅎ

 

후식? 차가 준비된 까페로 가는 길목에 피어있던 연보라 고운 튤립과 금낭화
예약된 방 벽엔 얼룩말이 초원을 달리고~

안내된 방은 우리 7명에 맞춤인 8인용 방,

창으로 새잎 싱그러운 나무와 꽃들이 환하게 내려다 보이는 전망 좋은 방에서

좋은사람들과 먹을 맛있는 밥이라니 생각만으로도  행복하다.

 

점심특선으로 맛있게 시작되는 행복한 시간, 마치 와인같은 물로 하는 서로를 위한 cheers!

이사턱으로 맛있는 밥을 쏘신 ㅇ젤라 형님께 행운을~!

이사한 집에서 하느님의 축복이 따따블로 넘치기를~!

오늘, 삼십 몇 주년 결혼기념일인 ㅇ리아나님의 행복을~!

나가사키 성지 순례 뒤 무사히 귀환한 ㅇ메렌시아나를 위하여~! cheers!!!

ㅍㅎㅎ~ 좋은 모든 까닭을 붙여 서로를 위한 cheers!!!

 

곤약 건강면과 녹두죽

요리 먹기 전 입맛 돋우기 시간,

곤약으로 만든 건강면에 부쩍 건강해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요기까지가 차례로 나온 요리

싸우지 않고 한개 또는 두개 씩 사이좋게 나눠 먹기, 욕심부림 안돼요. ㅎㅎ

 

아무리 요리가 맛있어도 우린 밥심으로 살지. 

용안육밥과 된장찌개, 그리고 맛난 반찬 더하여 1인치는 늘어난 허리~

 

후식

우리 사전에 먹는 걸 남기는 일은 없지. 접시들을 우아하게 마구마구 비우고..... 

ㅎㅎ 행복하다.

 

식후 커피는 여기서 공짜로 마음껏~ ㅎㅎ

커피까지 야무지게 챙겨마시고 ㅇ젤라 형님네 이사한 집에서 화려한 뒤풀이?로 모임 마무리!

근데 정작 이사한 집에 들어가선 맛있는 딸기와 수다, 

완벽하게 미니멀리스트로 살고 있는 형님 살림 구경하고 듣느라 한눈팔려

가정을 위한 기도도 못해주고 왔다는 웃픈 야그~!  ㅎㅎ

Comments